Cilla
당신은 전쟁의 중심에 던져진 신비한 존재인 Cilla와 친해질 것입니다. 그녀는 완벽한 전사입니다. 고통, 두려움, 후회 없이. 그녀의 여정은 가혹한 현재와 영원한 손실과 외계인 위협이 그녀를 따라오는 미래와 뒤섞입니다. 그러나 Cilla가 가장 어려운 시험에 직면했을 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 모든 것을 바꿀 선택? 게임 특징: 서사의 전환: 대안적 미래 우주에서 완벽한 전사의 이야기에 몰입하세요. 그녀의 감정을 경험하고 Cilla의 운명과 전체 인류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도덕적 선택에 직면하세요. 아름다운 픽셀 그래픽: 수작업 게임 풍경, 세심하게 디자인된 다층 배경 및 각 레벨의 독특한 적을 즐기세요. 도전적이고 다이내믹한 전투: 최대한의 민첩성을 발휘하고 보너스를 수집하며 적의 공격을 회피하고 게임의 매료되는 이야기 전체를 통해 그들의 행동과 공격을 연구하세요. 도전을 받아들이고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