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eleon Dummy Hunt
어울리지 않는 것을 찾아낼 수 있나요? Chameleon Dummy Hunt는 알록달록한 스테이지 속에 숨어 있는 더미 캐릭터를 찾는 1인칭 숨은그림찾기 액션 게임입니다. 더미들은 벽, 바닥, 가구, 소품, 그림자, 패턴, 밝은 배경에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칠해져 있습니다. 목표는 간단합니다. 스테이지를 탐색하고, 위장한 모든 더미를 찾아 제한 시간 안에 페인트 건으로 맞히세요. 자세히 살펴보세요. 벽에 있는 이상한 형태, 살짝 다른 색, 장식처럼 앉아 있는 더미, 구석의 수상한 물체가 다음 목표일 수 있습니다. 어떤 더미는 서 있고, 어떤 더미는 앉아 있거나 웅크리거나 바닥에 누워 있으며, 너무 잘 숨어 있어서 바로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잘못된 물체를 쏘면 시간과 점수를 잃습니다. 제한된 스캐너를 현명하게 사용하고, 집중해서 각 스테이지를 최대한 빠르게 클리어하세요. 20개의 스테이지, 다양한 더미 포즈, 까다로운 위장, 시간 제한 도전, 점수 보상, 컨트롤러와 키보드/마우스에 맞춘 조작으로 Chameleon Dummy Hunt는 모든 환경을 재미있는 관찰력, 속도, 시각적 판단력 테스트로 바꿉니다. 찾고, 칠하고, 사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