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stial Ascend
구름 위로 날아올라 우아한 플랫폼 게임과 평화로운 탐험이 어우러진 여정에 홀로 선 여행자와 함께하세요. 각 레벨은 상실, 결의, 그리고 인류에게 다시 찾아올 두 번째 기회에 대한 희망을 담은 거대한 이야기의 꿈같은 한 장을 보여줍니다. 떠다니는 섬들을 활공하고, 웅장한 구조물을 오르고, 용감하게 움직이는 중력을 헤쳐나가는 동안 친절한 영혼 가이드들이 이야기의 일부를 공개하고 새로운 기술을 가르쳐 줍니다. 몰입감과 인지 능력을 중시하는 이 게임은 좌절보다는 명확성을 중시합니다. 정확한 점프는 만족스럽고, 적절한 도전은 적절하며, 주변 환경의 퍼즐은 게임 세계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그림 같은 비주얼과 몽환적인 사운드트랙은 매 순간을 몰입하게 하지만,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고 싶게 만들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