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Rabbit Pizza Farming
이 아늑한 요리 게임에서는 재료를 재배하고 토핑을 준비하며 완벽한 피자를 만들어 냅니다. 캐릭터(고양이 또는 토끼)를 선택하면, 귀여운 친구가 시장을 맡고 당신은 주방을 책임집니다. 하루는 여유롭게 시작됩니다 – 작물에 물을 주고 수확하거나, 토핑을 손질하거나, 시장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당이 열리는 순간(준비가 되었든 아니든), 주문이 빠르게 밀려옵니다! 반죽을 만들고, 소스를 섞고, 채소를 썰고, 시간이 다 되기 전에 피자를 오븐에 넣어야 합니다. 플레이할수록 더 많은 업그레이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더 빠른 기계, 더 많은 재료 저장 공간, 한 번에 세 개의 피자를 구울 수 있는 오븐 등입니다. 주문은 점점 많아지고 하루는 더 바빠지지만, 업그레이드된 주방 덕분에 전문가처럼 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단지 피자를 태우지 않도록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