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olved: The London Files
Case Solved: The London Files는 아늑한 누아르 스토리텔링과 '아인슈타인의 수수께끼'로 널리 알려진 우아한 논리 추리를 결합한 작품입니다. 안개와 가스등이 드리운 런던에서 모든 사건은 하나의 닫힌 퍼즐이 됩니다. 소수의 용의자, 서로 엇갈리는 증언, 그리고 오직 논리로만 풀리는 단 하나의 정답이 기다립니다. 하나하나가 정교하게 빚어낸 난제로, 추론과 관찰로 풀어내며 묻혀 있던 진실로 플레이어를 이끕니다. 분위기 있는 사건 현장을 살펴보고, 수상한 인물을 추궁하고, 조각난 증거를 잇고, 오직 순수한 논리만으로 복잡하게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어림짐작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느긋한 진행 속도,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 디자인, 그리고 분위기 가득한 누아르 세계와 함께, Case Solved: The London Files는 오직 예리한 추리만이 진실을 밝혀내는, 차분하면서도 깊은 만족감을 주는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