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Go!
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파 협동 게임입니다. 택배 팀으로 일하면서 시간, 교통, 도로 공사를 주시하면서 최대한 많은 물건을 수집하고 배달해야 합니다! 물류의 여정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신입 배송 기사로서 카키펠라고의 여러 섬에서 다양한 운송 업무를 맡게 될 거예요. 아무리 이상한 주문이라도 수많은 창고에 필요한 물품이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혼란스러운 게임 플레이와 촉박한 시간 제한으로 CarGo!는 당신을 긴장하게 만들 것입니다! Co-op!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4명의 택배 기사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여 압박감을 이겨내세요. 경로를 조율하고 시간과의 경쟁을 벌이면서 의사소통 능력을 시험해 보세요. 방향을 외치든, 전략을 계획하든, 아수라장을 웃으며 헤쳐 나가든, 팀워크는 성공의 열쇠입니다. 칭찬!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이 대신 해주는 동안 여유를 즐기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어느 쪽을 선택하든 각 레벨을 완료하면 성과에 대한 표창을 받게 됩니다. 이제 모두가 여러분이 얼마나 게으르거나 무모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아케이드 컨트롤! 팬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모방한 구식 운전 모델로 클래식 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릴을 즐겨보세요. 배우기 쉬운 컨트롤과 아케이드 스타일의 장난기 넘치는 느낌으로 장난감 자동차를 운전하는 가장 재미있고 매력적인 시뮬레이션을 경험하세요. 교통! 번화한 도시 거리와 그에 수반되는 혼란스러운 교통 체증에 끊임없이 도전하세요. 뒤엉킨 자동차 사이를 운전하려면 빠른 반사 신경뿐만 아니라 전략적인 계획도 필요합니다. 교통 흐름보다 한발 앞서서 혼잡을 뚫고 목적지에 빠르게 도착할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하세요. 차량! 매력적인 툭툭이부터 날렵한 경주용 자동차까지 다양한 기발한 차량을 조종해 보세요. 각 차량은 독특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여 배달 임무에 재미를 더합니다. 도전을 받아들이고 스타일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배달의 스릴을 즐겨보세요. 장애물! 도시의 복잡한 도로 네트워크를 탐색하고, 장애물과 예기치 않은 상황을 피하기 위해 신중하게 경로를 계획하여 목적지까지 패키지를 적시에 배송하세요. 배송 속도가 빠를수록 점수가 높아지므로 다리를 뛰어넘는 한이 있더라도 과감한 지름길을 택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운전대를 잡고 최고의 배달 달인이 될 준비가 되셨나요? 안전벨트를 매고 열광적인 카고의 세계로 달려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