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Parking - Garage Simulator
Car Parking - Garage Simulator는 자동차 애호가, 속도를 사랑하는 플레이어, 그리고 정밀한 운전을 즐기는 모든 사람을 위한 최고의 게임입니다! 극한의 드리프트와 스트리트 레이스부터 가장 까다로운 조건에서의 정밀한 주차까지 다양한 게임 모드를 경험해 보세요. 강력한 슈퍼카를 운전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습니다. 튜닝, 좋아하는 색상 선택, 성능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옵션을 활용해 나만의 드림카를 완성해 보세요. 주요 특징: ● 럭셔리 슈퍼카: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화려한 슈퍼카를 운전하세요! 고성능 클래식카부터 미래형 모델까지, 모든 차량은 놀라운 디테일로 제작되었습니다. ● 다양한 게임 모드: 극한의 드리프트와 스트리트 레이스부터 복잡한 주차 챌린지까지, 모든 과제가 당신의 운전 실력을 시험합니다. ● 고급 커스터마이징: 모든 차량을 원하는 스타일로 완벽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고, 새로운 튜닝 부품을 장착해 성능을 향상시키거나 외관을 변경해 보세요. ● 무한한 선택: 정밀한 주차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거나, 화려한 드리프트에 도전하거나, 넓은 도시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등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조작이 중요한 잊지 못할 드라이빙 경험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