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ke Bash Demo
Cake Bash에서 가장 달콤한 케이크가 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세요! 사랑스러운 케이크끼리 빵가루가 튀도록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 광기의 4인 플레이어 파티 게임입니다. 마음에 드는 케이크를 고르고 실감나는 다양한 아레나에서 싸움을 시작해서 특별한 목표를 달성하세요. 달콤한 사탕을 뒤집어쓰거나 파이 속으로 과일을 던져 넣으세요. 간식거리는 모두가 쓰고 남을 정도로 넘쳐나니까요! 흥분을 가라앉히려면 다양한 미니게임 파티에 도전해 보세요. 완벽한 마시멜로 굽기, 예쁜 프로스팅 짜기, 아니면 포크 나이프에서 최후의 플랑이 되세요. 달콤 대전에서 당신의 케이크를 조종해서 멋지게 꾸미고 베이커리를 누비면서 고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 주세요! 여러 번의 게임 속에서 맛있는 토핑을 구입해서 최후의 선택을 받으세요... 좋아하는 모드를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끌리는 대로 플레이하세요! 같은 화면 상에서 경쟁하거나, 온라인 상에서 도전자를 찾거나, 잘 구워진 봇과 상대하세요. 오븐에서 나와 싸움을 시작할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