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ny Cubed
쿼터뷰 3D 스타일의 봄철 퍼즐 스테이지 속을 깡충깡충 뛰어다니세요! 밝고 알록달록한 두뇌 퍼즐 어드벤처, Bunny Cubed에서 클래식 블록 밀기 퍼즐을 입체적인 스타일로 즐기세요! 뛰어다니는 흰토끼를 흙길을 따라 상자가 흩어져 있는 풀과 당근의 들판 위로 안내하세요. 전략적으로 생각하면서 토끼가 상자를 지정된 네모 칸으로 밀 수 있게 도와주세요. 하지만 상자에 갇히거나 길을 막지 않게 조심하세요! 미로 같은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음 챌린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60개가 넘는 레벨은 뒤로 갈수록 점점 더 복잡해지고 규모가 커집니다. 이 모든 레벨을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트랙과 함께 즐기세요. 과연 전부 마스터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