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house
Bunhouse는 식물 재배와 온실 관리에 초점을 맞춘 귀엽고, 단순하고, 토끼로 가득한 게임입니다. 식물이 받는 물과 햇빛을 조절해서 푸른 식물 친구를 잘 보살펴 주세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온실을 업그레이드하면서 따뜻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사는 게 정신없고 힘들 때도 있습니다. 때론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토끼로 가득한 행복한 공간에서 쉬는 것도 필요하죠. 이것이 Bunhouse의 핵심이 되는 비전입니다. Bunhouse는 혼자서 플레이할 수도 있고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죽고 죽이는 싸움도 없고, 경쟁도 없고, 퀘스트나 갚아야 할 빚도 없습니다. 그저 물을 줘야 하는 식물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온실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