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neck City
당신의 재치, 반사신경, 비열한 거리의 주변 환경을 이용해서 도시에서 가장 무자비한 갱단을 물리치세요! 비열한 갱단이 인기 비디오 가게를 불태우려 하자, 시드니 플린트록과 저스틴 제이콥스는 거리로 나섭니다. Breakneck City는 환경 상호작용에 초점을 맞춘 올드스쿨 3D 격투 게임입니다. 로우폴리 그래픽, 픽셀 아트 텍스처를 바탕으로 2인 플레이어 로컬 협동 플레이를 제공하는 Breakneck City는 90년 후반 스타일의 격투 액션 장르를 새로운 세대에게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도시 뒷골목, 댄스 클럽, 고층건물 등, 6개의 극악무도한 레벨 속에서 펀치와 킥을 날리고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서 전진하세요! 다양한 적 유형과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세요. 무기를 집어들어 더욱 효과적인 전투를 벌이고 주변 환경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세요. 가로등에 매달려 회전하고, 적을 발로 차서 쓰레기통에 밀어 넣거나 창문 밖으로 날려 버리고, 위에서부터 치명적인 다이빙 킥을 내리꽂으세요. 이 무자비한 적을 상대하려면 주변 환경을 잘 이용해야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