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xville Collection
박스빌 & 박스빌 2 번들 두 가지 모험. 하나의 기발한 세계. 박스빌의 손으로 그린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우정, 용기, 그리고 창의력을 주제로 한 매력적인 퍼즐 어드벤처 시리즈입니다. 아름답게 애니메이션화된 골판지 도시를 탐험하고, 독특한 캔 주민들을 만나고, 기발한 환경 퍼즐을 풀어 모든 상자 안에 숨겨진 이야기를 밝혀내세요. 구성: 박스빌 모든 것의 시작이었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오리지널 모험을 만나보세요. 블루 캔이라는 이름의 깡통을 따라 골판지와 일상용품으로만 지어진 도시를 누비며 잃어버린 친구를 찾아 나섭니다. 박스빌 2 더욱 심화된 퍼즐, 확장된 환경, 그리고 더욱 아름다운 수제 비주얼로 가득한 완전히 새로운 여정에서 이야기를 이어가세요. 새로운 캐릭터들과 팀을 이루고, 미스터리를 밝혀내고, 도시에 다시 한번 조화를 되찾아 주세요. 주요 특징 - 손으로 그린 ​​그래픽 - 수십 가지의 오리지널 퍼즐과 미니 게임 - 대화 없는 평화로운 스토리텔링 - 몰입감 넘치는 음악과 은은한 사운드 디자인 - 예술적 매력을 지닌 가족 친화적인 게임 플레이 스토리 전체를 경험하세요 Boxville & Boxville 2 번들은 두 게임을 하나로 묶어 Boxville 세계관을 처음부터 끝까지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상품입니다. 탐험하고, 생각하고, 느껴보세요. 모든 상자에는 이야기가 숨겨져 있으며, 이제 그 모든 이야기를 열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