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 Gaiden
닌자봇 로뷰와 바이트론을 조종해서 죠르키오와 그의 부하 봇들로부터 황금 스컬을 되찾으세요! 강한 정신력을 보유한 이들에게 어울리는 Bot Gaiden은 액션, 실행, 속도가 핵심입니다! 닌자 로봇인 로뷰와 바이트론은 죠르키오의 부하 봇 6대가 각각 훔쳐간 파워 스컬을 되찾기 위해 질주합니다. 길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베어버리면서 목적지까지 빠르게 도착해야 합니다. 부하 봇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스컬에 더 많이 노출될수록 더욱 강해집니다. 그러니까 빨리 도착하면 상대하기가 더 쉬워지는 거죠! 하지만 빨리 가다 보면 더 큰 위험에 처할 수도 있으니까 각 스테이지에서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Bot Gaiden은 실력 차가 얼마나 나든 함께 공유하는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만들었습니다. 이제 게임을 막 시작한 아이가 있나요? 함께 팀을 이루세요. 액션 게임 실력이 형편없는 친구가 있나요? 같이 플레이하세요! 언제든지 당신의 파트너를 텔레포트시킬 수 있답니다. 실력이 부족한 플레이어는 금방 따라잡을 수 있고, 경험 많은 플레이어는 즉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