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Wednesday
플레이어는 주인공 ‘모리스’를 조작하여 도시를 돌아다니며 여러 NPC와 대화하고, 피아노 등 여러 사물과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미니게임과 어드벤처, 그리고 핵심적인 순간에 등장하는 컷 씬을 감상하며 모리스의 이야기를 알아가는 것이 게임의 주 콘텐츠입니다. 주인공 서사의 몰입을 돕기 위해 20종 이상의 미니게임과 조연 캐릭터들의 서사와 수집 요소 등 게임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콘텐츠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