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w it up
Blow it up은 가벼운 퍼즐 요소가 담긴 물리 기반 파괴 게임입니다. 폭탄을 쏴서 탑처럼 생긴 건물 뒤에 숨어 있는 적을 파괴하세요. 현실적인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속에서 7개의 독특한 폭탄을 마스터하고 혼돈과 파괴로 가득한 70여 개의 레벨을 탐험하세요. 스토리라인 외계인 침략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수께끼에 쌓인 강력한 존재가 붐토피아로 내려와 이곳의 천연자원을 약탈하고 폭발적인 힘으로 세상을 장악하려 합니다. 친구들이 한 명씩 잡혀가는 것을 보면서 당신은 드디어 맞서 싸우기로 결심합니다. 투지가 불타오르는 당신은 장비를 챙겨 반격을 시작합니다. 모험은 시작되었지만, 과연 당신은 온 세상을 뒤흔들고 있는 혼돈 속에서 살아남아 친구들을 모두 구출할 수 있을까요? 특징 - 적을 파괴할 때 쓰는 7개의 개성 넘치는 폭탄. - 모든 블록이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고급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 모험의 세계를 탐험하고 친구들을 구출하세요! - 혼돈과 파괴로 가득한 70여 개의 레벨. - 더욱 환상적인 폭발을 일으키는 TNT, 축포, 폭죽. Blow it up을 통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폭발적인 경험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