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tz Breaker
귀여운 픽셀 아트 스타일로 점프하고 대시해서 자유를 찾으세요! 새롭게 제작된 로봇인 블리츠가 되어 당신이 생산된 기계 공장에서 탈출하세요! Blitz Breaker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플랫포머 게임이지만, 하나의 큰 반전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블리츠는 달릴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점프와 공중 대시로 벽 점프를 하고, 함정과 적 무기를 피하고, 바리케이드를 깨고, 전략적으로 생각하면서 위험이 도사리는 공장에서 빠져나가야 합니다. 중요한 건 타이밍입니다! 완벽한 타이밍에 점프하고 4 방향으로 대시해서 별을 획득하세요. 별은 블리츠에게 달아 줄 수 있는 새로운 머리를 잠금 해제하는 데 쓰입니다. 비밀을 발견하고 포털을 열어서 더욱 극한의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다정한 컴퓨터인 칩스의 도움을 받아 당신은 애정을 담아 제작된 100여 개의 레벨을 클리어해야 블리츠가 안전한 곳에 도달해 자유를 찾을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