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ter Master Zero 3
――표리전성, 인기압도. 사이드뷰+탑뷰 혼합 탐색 액션, 제3탄!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3』는 만능전투차량 「G-소피아SV」를 조작하여 에리어를 탐색하는 사이드뷰 맵과 주인공 「제이슨」을 조작하여 던전을 탐색하는 탑뷰 맵으로 구성된, 사이드뷰+탑뷰 혼합형 탐색 액션 게임입니다. 모든 것이 시작된 땅 「행성 소피아」를 무대로, 제이슨과 이브의 이야기가 드디어 클라이맥스를 맞이합니다. ・『제이슨 사가』 완결작! 시리즈의 원점인 「행성 소피아」를 무대로 펼쳐지는, 제이슨과 이브의 새로운 싸움과 모험. 지저에서 시작하여 우주, 그리고 차원을 넘어 귀결되는 소년과 소녀의 이야기가 어떤 종착점을 맞이할지 지켜보자! ・"역전"이 열쇠를 쥔 『VRV 시스템』 제이슨이 드디어 차원을 넘는다! 새로운 시스템 『VRV 시스템』으로 초차원 공간에 침입하여 "역전"을 테마로 구축된 다채로운 스테이지와 기믹을 공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