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Flower
Black Flower는 연약한 정원에서의 생존과 성장을 다루는 전략적 로그라이크입니다. 마법의 달력을 따라 정원을 이끌며 예측 불가능한 날씨 속에서 매일 선택을 내려야 합니다. 매일 새로운 위험과 기회가 찾아오며, 자원을 관리하고 꽃을 보호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에 적응해야 합니다. 여정의 중심에는 단 하나의 검은 씨앗이 있습니다 — 그것은 운명을 바꿀 수 있는 희귀하고 신비로운 기회이며, 당신이 그것을 꽃피울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매번 플레이는 다릅니다. 실력은 중요하지만 성공은 결코 보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