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Book
카드 기반의 RPG와 어드벤처 게임을 융합한 "블랙북"은 어둠의 세력에 대항하기 위해 일생을 바친 젊은 마법사의 잊을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춥지만 매혹적인 러시아 설화의 세계로 들어가 어둠 속에 숨어 있는 비밀을 밝혀내세요. 태어날 때부터 마녀가 될 운명을 지닌 바실리사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는 자신을 운명을 져버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약혼자가 불가사의한 상황에서 죽음을 맞이하면서 그녀의 꿈은 산산조각이 나고 맙니다. 잃어버린 사랑에 아파하며 바실리사는 일곱 개의 봉인을 푸는 자에게 소원을 들어주는 강력한 악마의 유물인 블랙북을 찾아헤맵니다. 바실리사와 함께 러시아의 작은 시골마을을 가로지르며 악마에 맞서 퇴마의식을 통해 평범한 마을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하세요. 신화와 전설: 북 러시아 신화에 배경으로 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전문 인류학자들과 협력하여 제작된 게임으로, 게임 내 백과사전에서 지식을 쌓고, 게임 안에 숨겨진 모든 설화를 찾으세요! 블랙북의 봉인을 푸세요: 적에게 지옥 같은 주문을 방출하세요! 게임을 플레이하며 주문 카드와 새로운 기술을 수집하세요. 악마 군대를 이끄세요: 여러분의 명령을 처리할 악마를 보내세요. 하지만 나태한 악마들은 심심할 때마다 여러분을 괴롭힐 테니, 조심하세요! 역사적 모험: 러시아 황제 시대의 시골 지역 생활에 대해 알아보면서 블랙북의 수수께끼를 풀고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