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tle Shock (Xbox One)
나뭇잎과 통나무 사이에서 펼쳐지는 박력 넘치는 모험을 준비하세요! Beetle Shock에서는 강력한 내려찍기 공격으로 금이 간 통나무를 부술 수 있는 힘센 딱정벌레를 조종합니다. 각 스테이지는 작은 숲속 미션으로, 노란 열매를 찾고 문을 열어 나무 속에 숨겨진 곤충의 집에 도달해야 합니다. 낮과 밤 바이옴으로 나뉜 30개의 스테이지에서 플랫폼을 넘나들고, 튀어 오르는 버섯과 대포 식물을 이용해 이동하며, 수집 가능한 반딧불이를 찾아 구석구석을 탐험하게 됩니다. 쉽고 직관적인 액션과 탐험이 어우러진 밝고 경쾌한 플랫폼 게임입니다. 길은 항상 안전하지 않습니다. 클로버 모양의 톱, 위험한 가시, 까다로운 발판이 반사 신경을 시험합니다. 다행히 해바라기가 체크포인트 역할을 하여 수집품을 잃지 않고 빠르게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점진적으로 상승하며 부담 없이 새로운 요소를 소개합니다. Beetle Shock는 클래식 플랫폼 게임 팬, 자연을 좋아하는 플레이어, 모든 것을 수집하는 걸 즐기는 사람에게 완벽한 게임입니다. 점프 하나, 내려찍기 하나, 반딧불이 하나하나가 즐거움이 되는 모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