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losion for Kinect
Kinect로 미친 듯한 아원자 입자의 세계로 들어가세요. 음악의 비트에 맞춰 움직이고 광자 사이로 펀치를 날리며 모두 깨부숴보세요! 매일 플레이하면 엄청나게 튼튼해지는 효과가 있을 수도 있답니다! 띠가 올라갈수록 자신의 리듬감과 반사신경을 테스트할 수 있는 새 레벨이 열립니다. 빨라지는 박자에 맞춰 땀을 흘리고, 200bpm으로 달리는 검은 띠의 도전에 맞서 싸우세요! 얼른 일어나 모두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