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 Axe
여러분이 기억하는 한, 여러분의 고향인 머시아(Mercia)는 머나먼 북쪽의 얼음으로 덮힌 불모지에 사는 광폭한 마녀, 에델드레드(Etheldred)의 압제하에 갇혀있었습니다. 7 년마다 에델드레드는 군대를 남쪽으로 보내 각 마을에서 노예로 삼을 주민들을 선별하고 그렇게 뽑힌 주민들은 절대로 다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어느날 전국의 챔피언들은 그녀의 통치를 종식시킬 것을 간청하는 부름을 받게 됩니다. 엘프, 마법사, 약탈자가 부름에 응답합니다. 이 영웅 그룹에 합류하여 이땅에서 악마를 격파할 일생일대의 퀘스트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