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ton Lynch Pro Surfing
바튼 린치 프로 서핑은 지구상에서 가장 이국적인 장소에서 세계 최고의 서퍼와 대결하는 스포츠 게임입니다. 광대 한 월드 투어에는 심층적 인 리더 보드 및 스포츠 해설이 있거나 무료 서핑을 원한다면 대신 대규모 장소를 순항하십시오. 최첨단 그래픽은 하드 코어 물리학과 아름답게 잔인한 파도를 만납니다. 펌프 제어는 파동의 힘을 사용하므로 더 빨리 서핑하고 더 많은 움직임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속도 = 더 많은 움직임! 펌프를 부수고, 그 입술을 부수고, 수레를 바르고, 배럴에서 피크, 왼쪽, 오른쪽을 부수거나 거품이 부서지는 파도에서 공기를 발사하십시오. 자신의 캐릭터를 인생의 1 인치 이내에 사용자 정의하거나 야고 도라, 클레이 마르 조, 나단 플로렌스, 솔리 베일리, 마 히나 마에다, 바히 네 피에로, 펠리시티 팔마 테어, 그리고 전설적인 세계 챔피언, 코치 및 프로 서핑 해설자 바튼 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