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 Hero
미친 무기로 몬스터 무리를 쓸어버려라! 화려한 탄막 속에서 펼쳐지는 대혼돈 액션! 정신없지만 캐주얼하고 진짜 재밌어! 한 판에 20~30분! 언제든지 가볍게 플레이하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시간도 보내보세요. 10가지 개성 넘치는 직업과 7종의 무기를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숨겨진 직업과 비밀 특성도 준비되어 있어요! 모든 스타일에는 완성도 높은 빌드 경로가 있으며, 각 빌드마다 다양한 분기와 선택지가 존재합니다. 각 스테이지는 난이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항상 딱 맞는 도전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