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es & Spells Bundle
액션 플랫포머 팬들을 위해 특별 할인이 적용된 이 번들을 준비했습니다. 하나의 게임에서는 도끼를 휘두르며 근접 전투를 펼치고, 다른 게임에서는 원소를 마스터하여 다양한 주문을 시전하세요. Frozen Axe - 북쪽의 얼어붙은 땅이 파괴의 위기에 처해 있으며, 이를 막을 힘을 가진 자는 오직 당신뿐입니다. 고대 혈통의 마지막 계승자가 되어 전능한 도끼로 적의 군대를 베어버리고 파멸을 막으세요! Grimoire of Domance - Grimoire of Domance에서 금지된 마법을 마스터하세요! 이 액션 플랫포머에서 적의 정수를 흡수하여 6가지 파괴적인 원소를 휘두르세요. 불, 물, 땅, 공기, 어둠, 신성 사이를 전환하며 약점을 공략하고 Bahg'Val의 악마 의식을 저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