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CII Invector
벨트를 매고 AVICII Invector에서 미지의 공간에 있는 리듬 구역으로 빠져들어보세요. 고인이 된 수퍼스타 DJ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AVICII Invector는 맥박을 뛰게 하는 열광적인 리듬과 액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차트 상위권 노래 등 AVICII의 최고 히트작 25곡에서 보컬 멜로디를 높이고, 각 페이드를 휩쓸고, 모든 비트를 공격해 보세요. Without You, Wake Me Up 및 Lay Me Down. 혼자 날아보거나 심장이 뛰는 경쟁적인 게임플레이로 AVICII 콘서트의 파티 느낌을 재구성해보세요. 각 트랙은 화면 비주얼에 완벽히 일치시켜 여러분을 조용한 음악적 탐구의 오딧세이로 안내합니다. 여러분의 리듬을 찾고, 비트를 느끼고 음악적인 여정의 흐름을 따라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