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ng Us
온라인 또는 로컬 WiFi에서 4~15인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며 우주선을 타고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세요. 하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크루원 사이에는 모두를 처치하려고 하는 임포스터가 하나 이상 숨어 있으니까요! 원래는 파티 게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LAN 파티 또는 온라인에서 음성 채팅을 통해 친구들과 플레이하세요. 모바일과 PC 사이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