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lia's Garden
이 빈 옥상을 도시 속에서 당신만의 녹색 공간으로 바꿔보세요. 색색의 화분을 접착제로 붙이고, 다양한 씨앗을 심어 "Amelia’s Garden"에서 친구들과 수확을 나누세요! 도심 속 당신의 정원 건물 안에는 옥상으로 이어지는 오래된 계단이 있습니다. 그 위에 무엇이 있는지 모른다는 것은, 짧더라도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계단을 올라 문 앞의 무거운 손잡이를 밀어봅니다. 그 반대편에는… 넓은 정원 공간이 펼쳐져 있고, 작은 분수, 테이블, 벤치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 멋진 풍경과 깨진 화분들이 이제 전부 당신의 것입니다. 약간의 청소, 접착제, 그리고 많은 인내심만 있으면 이 장소를 다시 되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옥상 정원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화려한 미래로 가는 작은 발걸음 아멜리아와 함께 이 오래된 정원을 영광스럽게 복원해 나갈 거예요! 20개의 깨진 화분이 있으며, 각각 독특한 식물이 심어집니다. 비트, 토마토, 딸기, 바질 등 다양한 향신료와 채소, 과일을 기대해 볼 수 있어요. 각 화분마다 고유한 퍼즐이 있어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끝나면 흙을 채우고 씨앗을 심어 물을 주고, 성장을 기다리면 됩니다. 곧 당신의 노력의 결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채소일 수도 있고요! 화분은 마음껏 이동할 수 있으며 색깔에 따라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과 친구들을 위한 아늑한 공간 사람마다 좋아하는 식물이 다르듯, 아멜리아의 친구들도 그렇습니다. 식물이 자라면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하트를 얻을 수 있어요. 각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딸기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다른 누군가가 기꺼이 받아들일 것입니다! 도시 풍경을 보며 정원을 가꾸며 스스로를 편안하게 해보세요. 편안한 음악, 손으로 그린 듯한 아트 스타일, 시간 제한이 없는 퍼즐이 당신의 삶에 평화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북적거리는 도시 속에서도 숨을 깊게 들이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하죠. 당신 자신을 위해 그런 공간을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