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idextro
마녀가 왕자와 공주를 납치했습니다. 왕실 마법사인 여러분은 두 명으로 나뉘어 두 사람을 동시에 구하러 갈 수 있지만, 그보다 먼저 둘로 나뉜 몸을 동시에 제어하는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단일 화면 플랫폼 레벨을 헤쳐나가다 보면 한 손에 한 캐릭터씩, 양손으로 두 캐릭터를 제어하는 기예를 익히는 데 양손 제어법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집중력을 분산하는 법을 배우고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며 불가능할 거라 생각했던 레벨을 공략해 보세요. 특징: - 다인용 싱글플레이 게임입니다. - 한 손에 한 캐릭터씩 제어하세요. - 시간이 다 되기 전에 둘로 나뉜 몸을 합쳐야 합니다. - 100가지 레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레트로 다크 판타지 분위기의 던전풍 사운드트랙을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