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troz
Albatroz는 사라진 오빠를 찾아 아름다운 풍경 속으로 떠나는 배낭 여행 어드벤처 RPG입니다. 언제 떠나보내야 할지, 언제 새롭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두 세계가 만나는 아름답고 초현실적인 세상인 금지된 땅을 배경으로 이슬라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이슬라는 한때 무의미하고 단조로운 삶에 갇혀 있었지만, 이제 그녀의 오빠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오빠는 이슬라의 삶에 남은 유일한 인연이었지만, 신비로운 알바트로즈산을 찾던 중 실종되고 말았습니다. 이슬라가 되어 특이한 동료들과 함께 수수께끼로 넘치는 세계를 누비세요. 동료들이 저마다 지닌 독특한 스킬은 이슬라를 기다리는 위험천만한 여정에서 크나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숨 막힐 듯 아름다운 경치와 생동감 넘치는 공동체를 둘러보고, 그곳에 사는 흥미로운 인물들과 만나보세요. 필수 아이템을 모으고 자원을 관리하며 고된 환경으로 인한 시련을 극복해야 합니다.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며 자기 성찰과 목표에 대한 이야기를 파헤치다 보면 깊은 생각에 잠기게 될 것입니다. 어떤 진정한 모험이 기다릴지 누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