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gelos 2
Aggelos 2는 번개처럼 빠른 전투, 정교한 플랫폼 액션, 그리고 서로 상반된 두 세계가 충돌하는 폭발적인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최고위 천사 아겔로스로서 발로의 선택을 받아 빛의 최고신이 다스리는 루멘 왕국으로 향합니다. 하지만 루멘이 포위당하고 신들이 어둠의 군대 앞에서 패배 직전에 몰린 상황에서, 빛과 어둠의 세계가 뒤엉킨 혼돈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그림자에 물든 새로운 형태를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천사 형태는 느리지만 절제된 방식으로 싸우는 데 강점이 있는 반면, 악마 형태는 훨씬 민첩하고 공격적이며 어둠의 힘을 갖추고 있습니다. 두 형태를 자유자재로 능숙하게 전환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으며, 질서와 혼돈의 균형을 찾아야만 강적, 치명적인 장애물, 그리고 까다로운 퍼즐을 돌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