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tha Knife
동물들의 친구이면서, 고기를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소녀인 아가사와 함께 엉뚱 기발한 모험을 떠나보십시오. 종교의 법칙을 배우고, 도축이라는 고귀한 희생을 통해, 영원한 안식을 얻는 새로운 종교인 '육식교'를 만들어내, 동물 친구들을 설득하십시오. 직접 한땀 한땀 만들어 가는 당신만의 종교를 경험해 보십시오. 아이의 시선을 통해 바라보는 우리의 삶과 사회의 논쟁거리들을 향한 풍자! 역동적이고 활기찬 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진행하며 만나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인물들,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 보십시오. 아가사와 함께 육식교의 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