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ve Snakes
세상을 창조하세요. 황야에서 살아남으세요. 땅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이완되는 아이소메트릭 어드벤처 RPG에서, Wild West에서 영감을 받은 수공예 세계로 발을 들여보세요. 가벼운 생존 요소와 함께 건설하고, 탐험하고, 농사짓고, 싸우며 변화하는 생태계와 신비로운 위협 속에서 나만의 여정을 만들어갑니다. 세상을 직접 형성하세요 100개 이상의 모듈식 월드 피스를 활용해 살아 숨쉬는 세계를 창조해보세요. 각 생물군계는 새로운 재료, 자원, 환경 도전을 제공합니다. 한 조각씩 세계를 건설하고 탐험하며 발전시키세요. 생존하고, 제작하며, 번영하세요 자원을 모으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요리하며, 용광로, 제재소, 모루 같은 중요한 작업대를 구축하세요. 제작을 마스터하면 강력한 무기, 도구, 장비를 해금해 사냥과 낚시를 하고, 숨어 있는 위험에 맞설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개척지 기지를 건설하세요 직관적인 모듈 시스템을 사용해 나만의 전초기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소박한 오두막부터 아늑한 농장까지. 가구를 추가하고 정원을 가꾸며, 베란다에서 평화로운 일몰을 감상하세요… 다시 황야로 떠나기 전에 말이죠. 농사짓고 풍요롭게 살아가세요 야생 허브와 채소를 재배하고, 물주기와 비료로 작물을 돌보며, 수확의 기쁨을 누리세요. 농사는 생존의 열쇠이자, 당신만의 세계를 아름답게 꾸미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조용한 저녁 낚시를 즐기든, Lost Souls가 도사리는 어두운 생물군계를 헤치든, 이 세계는 당신이 만들고, 당신이 써내려갈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