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 파고, 발견한 것을 판매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멀리 모험을 계속하세요. 삽질 한 번마다 진실에 가까워집니다. 서두를 필요도, 규칙도 없습니다. 당신과 지하 모험만이 있을 뿐입니다. 커피 ☕ 한 잔 가격으로, 더 오래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