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Wilds Prologue Demo
「Monster Hunter Wilds 초반 체험판」에서는 「Monster Hunter Wilds」의 프롤로그 미션부터 미션 「숲으로」의 클리어까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초반 체험판」에서는 온라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초반 체험판」에서도 게임 안 훈장을 획득할 수 있지만 훈장에 대응하는 실적은 해금되지 않습니다. 【제품판의 저장 데이터 인계】 「Monster Hunter Wilds 초반 체험판」에서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반 체험판」을 끝까지 클리어하지 않아도 제품판에 저장 데이터를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 데이터를 제품판에서 이어서 사용할 시 「초반 체험판」에서 획득한 훈장도 그대로 반영됩니다. 또한 훈장에 대응하는 대부분의 실적은 제품판에서 임의의 퀘스트를 한 번이라도 클리어하면 바로 해방됩니다. 다만 일부 실적에 관해서는 조건을 다시 한번 충족시켜야 해방됩니다. ※이미 제품판의 저장 데이터가 있는 경우 저장 데이터를 인계할 수 없습니다. ●Monster Hunter Wilds 거칠고 치열한 자연의 습격. 시시각각 역동적으로 그 모습을 바꾸는 필드. 몬스터들이 무리 지어 경쟁하는 가혹한 환경과, 생명이 넘치는 풍요로운 환경. 양면성을 지닌 세계를 살아가는 몬스터와 사람들의 이야기. 당신은 강력하고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을 업으로 삼는 "헌터"가 되어, 사냥을 통해 얻은 소재로 보다 더 강한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고, 그 세계와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풀어가야 한다. 더욱더 발전한 헌팅 액션과 끊임없는 몰입감을 추구하는 궁극의 사냥 체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