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Slime in Dungeon
매력적이고 야망 넘치는 미스터 슬라임과 함께 픽셀 아트의 매력과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득한 2D 횡스크롤 어드벤처에 참여하세요! 던전을 탐험하며 달리고, 점프하고,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동전을 모으고 포탈 상자를 열어 다음 단계로 나아가세요. 미스터 슬라임이 던전에서 가장 부유한 슬라임이 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