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lague Tale: Innocence - Windows 10
역사상 가장 암울했던 시기를 헤쳐나가기 위한 아미시아와 위고 남매의 여정을 함께 하세요. 이단심문 군인들에게 쫓기고 무서운 쥐 떼들을 상대하는 등 빠져나갈 방법이 없어 보이는 힘든 상황에서도 남매는 서로에게 의지하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