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Parsecs!
원자력 우주 시대는 축복이었죠! 그러다 종말 후 우주시대가 오고 말았습니다. 원자력 우주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다크 코미디 SF 어드벤처 60 Parsecs!을 소개합니다. 냉전 시대의 편집증과 크롬 도금된 벽면 장식, 그리고 우주복 헬멧을 쓴 바퀴벌레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이 폭발하기까지 60초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무엇을, 혹은 누구를 집어 들고 비상탈출선으로 달려가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겠습니까? 한심할 정도로 준비가 안 된 승무원을 이끌고, 폭발 직전 아무렇게나 집어 든 잡동사니, 아니, ""물자""를 가지고 우주를 가로질러 무모한 모험을 떠나 보세요. 수프 부족 사태를 비롯한 우주의 공포에 맞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생존할 수 있을까요? 즐거운 여정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