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Parseconds! Bundle
다크 코미디 장르의 핵폭발 모험, 60 Seconds! Reatomized와 60 Parsecs!를 즐겨보세요. 수집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면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아닐 수도 있고요. 60 Seconds! Reatomized 새롭게 리마스터된 고전 핵전쟁 생존 어드벤처 60 Seconds! Reatomized에서 돌로레스, 테드, 메리 제인, 티미가 핵폭발로 멸망한 세계로 돌아왔습니다. 더욱 정교해졌으며, 4K를 지원하고 새로워진 2D 그래픽과 손으로 직접 그린 3D 텍스처, 새로운 상호작용 메뉴, 개선된 UI 시스템, 기술적인 개선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됐습니다! 핵 폭발이 일어나기까지 주어진 시간은 단 60초. 가족과 유용한 물자를 구하기 위해 미친 듯이 뛰어야 합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을 시험합니다. 시간, 내가 정말 아끼던 가구, 집까지 플레이할 때마다 바뀌며 무엇을 챙기고 무엇을 두고 가야 하는지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게 합니다. 제 시간에 낙진 방공호까지 도착한다고 해도 생존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어디에서 무엇을 찾고 누구를 구출했느냐는 여러분의 생존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분의 생존기는 매일 벌어지는 예측 불가능한 놀라운 사건들로 매번 달라질 것입니다. 과연 모든 생존기가 행복한 결말을 맞을 수 있을까요? 모든 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배급 식량과 물, 물자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하며, 때로는 어려운 선택의 기로에 맞부딪치거나 황무지로 모험을 떠나야 할 수도 있습니다. 60 Parsecs! 원자력 우주 시대는 축복이었죠! 그러다 종말 후 우주시대가 오고 말았습니다. 우주 정거장이 폭발하기까지 60초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무엇을, 혹은 누구를 집어 들고 비상탈출선으로 달려가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겠습니까? 원자력 우주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다크 코미디 SF 어드벤처 60 Parsecs!을 소개합니다. 냉전 시대의 편집증과 크롬 도금된 벽면 장식, 그리고 우주복 헬멧을 쓴 바퀴벌레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심할 정도로 준비가 안 된 승무원을 이끌고, 폭발 직전 아무렇게나 집어 든 잡동사니, 아니, ""물자""를 가지고 우주를 가로질러 무모한 모험을 떠나 보세요. 수프 부족 사태를 비롯한 우주의 공포에 맞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생존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