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in-1 Award Winning Bundle
Endling - Extinction is Forever: 어미여우는 새끼 여우를 살릴 수 있을까요? 이 친환경 모험에서 지구상 마지막 여우의 눈을 통해 인류에 의해 황폐화된 세계를 경험하십시오. 나날이 자연 환경의 가장 소중하고 귀중한 자원을 부패시키고 오염시키고 착취하는 인류의 파괴력을 체험해보세요. One Hand Clapping: One Hand Clapping은 보컬 2D 플랫포머입니다. 마이크에 대고 노래하거나 허밍하여 퍼즐을 풀고 주변 세상을 변화시키는 목소리의 힘에 대한 자신감을 찾으세요. Through the Darkest of Times: 어두운 시대는 두려움과 위험을 의미합니다. 순찰을 돌며 그들의 관점에 공개적으로 맞서는 사람들을 찾아다니는 국가사회주의자들에게 붙잡힐 수 있는 위험. 정권에 반대한다는 이유로 독일군에 의해 구타당하거나 심지어 살해될 수 있는 위험. 사랑하는 사람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는 방식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생존을 시도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어두운 시대를 경험하기 El Hijo - A Wild West Tale: 여섯 살 난 "El Hijo"는 항상 세상의 위험을 슬그머니 지나쳐야 합니다. 도전을 극복함에 따라 그는 자신감을 얻고 더 교활해지며 적들을 물리칠 수 있는 더 많은 계획을 찾습니다. 그의 장대한 여정은 멀리 떨어진 수도원, 가혹하고 척박한 사막, 범죄와 악당이 만연한 변방 마을로 안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