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ORIGINS
<예약 구매 특전> ・주인공 의상 「무명 병사의 전의」 게임 내에서 착용할 수 있는 『Wo Long: Fallen Dynasty』 컬래버레이션 의상입니다. ※특전은 추후 유료 또는 무료로 배포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조기 구입 특전] ・초기작 사운드트랙 BOX(디지털판) 『진・삼국무쌍』부터 『진・삼국무쌍4 Empires』까지의 시리즈 타이틀 BGM에 ω-Force의 첫 번째 타이틀 『삼국무쌍』의 BGM을 더한, 합계 191곡을 오리지널 음원으로 수록한 사운드트랙입니다. 메인 메뉴에서 「스페셜 콘텐츠」→「음악」→「초기작 사운드트랙 BOX」를 선택하면 들을 수 있습니다. ※예약 구매 또는 2025년 1월 30일까지 구입할 시 조기 구입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본 사운드트랙은 음원 사이트 등에서 유료로 배포하는 것과 동일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사운드트랙은 본 타이틀의 추가 콘텐츠로서 추후 유료 또는 무료로 배포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압도적인 전장의 일기당천 상쾌 액션! 이름 없는 영웅이 그리는 삼국지, 「진・삼국무쌍」 시리즈 신작.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상쾌함 끝없는 대군세에 도전하는 긴장감 넘치는 전장을 실현. 밀어붙이는 적에게 어떻게 맞설 것인가? 자신의 무력에 더해, 아군과 연동해 싸우는 「진・삼국무쌍」만의 택티컬 배틀과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주인공의 시점에서 그리는 새로운 “삼국지” 광대한 중국대륙을 무대로, 영걸들의 신념이 교차하는 「삼국지」. 본작에서는 이 장대한 세계의 매력을, 오리지널 주인공인 「이름 없는 영웅」의 시점을 통해, 새롭게 그려냅니다. ※『진・삼국무쌍: ORIGINS Digital Deluxe』도 있습니다. 구입 시에는 원하시는 내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발 중인 화면입니다. 실제 내용과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본 게임을 기동하는 중에 추가 콘텐츠의 설치가 완료되었을 경우,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 뒤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