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트니스 (The Witness)
당신은 크나큰 도전과 놀라움의 퍼즐로 가득 찬 낯선 섬에서 외로이 깨어납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기억하지 못하며, 어떻게 이 섬에 닿게 되었는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란 퍼즐을 풀 열쇠를 찾아 섬을 탐험하며, 기억을 되찾고,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알아내는 것뿐입니다. The Witness는 수십 가지 탐험 지역과 500개가 넘는 퍼즐로 이루어진 열린 세계에서 펼쳐지는 싱글플레이 게임입니다. 당신은 치열하게 머리를 쓰고, 시간을 소중하게 여겨야 합니다. 그냥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퍼즐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모든 퍼즐이 신비로운 비밀로 이어져 있습니다.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로 가득한 게임에 도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