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슈츠: 카운터 어택
그를 빡치게 만들지 말았어야 했다! [폭발하는 복수] 퇴역한 전쟁 영웅, 케빈. 외계 침략자에게 모든 것을 잃고, 죽음 끝에서 분노의 사이보그로 부활했다! 이제, 그의 폭발적인 복수극이 시작된다! [초고속 런 앤 건 액션] 쉴 틈 없는 속도감! 화면을 뒤덮는 화려한 이펙트! 강력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 모든 감각을 깨우는 초고속 전투를 체험하세요! [전투 슈트로 스타일을 완성하라] 전투 중 다양한 슈트를 획득하고, 전략적으로 사용하세요. 각 슈트마다 독특한 외형과 파괴적인 능력이 기다립니다. 당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하고, 승리를 거머쥐세요! [정밀 컨트롤과 퍼즐, 액션의 완벽한 조화] 초고속 전투 속에서도, 순간의 선택이 운명을 가른다! 정밀한 점프, 반사 신경을 시험하는 컨트롤, 그리고 흐름을 끊지 않는 재치 있는 퍼즐까지! 손과 머리를 동시에 자극하는 짜릿한 액션을 느껴보세요! [광대한 헬리오스계 탐험] 9개 행성과 5개 위성, 10개 챕터를 가로질러 숨겨진 수집품과 미스터리를 파헤치고, 예측 불허의 강력한 보스들과 맞서 싸우세요! [주요 특징] 🔥 숨막히는 초고속 액션 🛡 개성 넘치는 강력한 전투 슈트 🌌 광대한 행성과 깊이 있는 탐험 👑 압도적인 에픽 보스 전투 ⚡ 사이보그가 된 영웅의 통쾌한 복수극 [함께 완성하는 세계] 당신의 피드백이 우리의 미래를 만듭니다. Discord, X, Facebook 커뮤니티에서 함께 목소리를 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