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아 차고 팩
파리아 차량 세트에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추가해 경쟁자들에게 자흐트라의 자동차들이 얼마나 무서운지 깨닫게 해주십시오. 이 팩은 추가 타이어 림 세트와, 파리아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추가 자동차 데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