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스트링스 Demo Edition
이 체험판은 『스칼렛 스트링스』의 무료 체험판입니다. 이 체험판에는 일부 모드만 즐기실 수 있는 등의 제한이 있습니다. ※제품판에서 이야기 진행 상황을 이어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 제품을 플레이하시려면 게임 내에 표시되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체험판 수록 내용 2명의 주인공인 「유이토 스메라기」와 「카사네 랜들」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염력을 구사하고 동료와 힘을 합쳐 싸우는 초뇌능력 액션을 일부의 이벤트 장면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 전용으로 조정한 내용입니다. ■『스칼렛 스트링스』란? 「뇌능력」에 의해 문명이 발달한 미래 세계는 하늘에서 내려온 「괴이」의 위협에 처해있었다. 이 괴이는 종래의 무기로는 상처입힐 수 없었고, 그래서 뛰어난 뇌능력자만으로 구성된 「괴이토벌군」이 결성되어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의 생활을 지키고 있었다. 어릴 적에 괴이토벌군이 목숨을 구해준 것을 계기로, 스스로 괴이토벌군에 지원한 유이토 스메라기와 뛰어난 뇌능력 덕분에 괴이토벌군에 스카우트된 카사네 랜들. 똑같이 「염력」을 다루는 두 사람은 괴이토벌군으로서의 싸움을 통해 자신의 힘과 세계의 이면에 숨은 진실을 알게 된다. 뇌와 기술이 발달한 세계를 무대로 자신의 「염력」과 동료들이 가진 다양한 힘을 구사하여 싸우는 초뇌능력 액션, 그리고 2명의 주인공 시점에서 그려지는 중후한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는 「브레인 펑크 액션 R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