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픽셀 레이서즈
슈퍼 픽셀 레이서즈는 탑 뷰 시점의 레이싱 게임으로, 도트로 이루어진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경쾌한 16비트 사운드가 특징이다.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커리어 모드는 각각의 지형과 날씨 효과, 도전과제가 적용된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제공하며, 업그레이드 가능한 다양한 차량을 이용해 경기를 풀어나가야 한다. 분할 화면으로 4명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컬 멀티플레이와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루는 온라인 멀티플레이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