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그림찾기 - 잠자는 숲속의 미녀
잠자는 숲속 공주의 꿈속 마법의 세계로 들어와 보세요! 공주가 수년간 잠에 빠져 있다가 진실된 사랑의 입맞춤으로 깨어난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어, 그런데 여러분! 혹시 이 시간 동안 공주가 꿈꾸던 것이 무엇인지 궁금했던 적 있으신가요? 오로라 공주의 꿈속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미술관의 걸작을 가져온 것만 같은 형형색색의 경치를 탐험해 보세요. 오로라 공주의 기억 속 조각을 모아 다양한 숨겨진 비밀을 발견해 보세요. 화려한 풍경, 애니메이션, 3D 시각효과가 여러분들의 모험을 실감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게임 기능: - 특이한 장소 - 이들 중 많은 곳에서 360도로 둘러보거나 중요한 구역을 상세하게 조사해볼 수 있습니다. - 과제를 완성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보상이 포함된 상자를 얻어 보세요! - 가장 주의 깊은 수색자를 위한 보너스 컨텐츠가 있습니다! - 고전 이야기 속 매혹적인 풍경과 황홀한 음악을 느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