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가장 먼저 경험해 보세요! 오늘 데모를 다운로드받고 레이, 핀, BB-8과 함께 사악한 퍼스트 오더를 따돌리세요. 스톰트루퍼들과 함께 블래스터 배틀을 치르고, 멀티 빌드를 사용해서 니마 전초기지 속에서 레이스를 벌이고, 밀레니엄 팔콘으로 버려진 제국 스타 디스트로이어들 속의 타이 파이터들과 전투를 벌이고 자쿠에서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