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 더 블랙 엠포리엄
더 블랙 엠포리엄 확장은 강력한 무기 및 장신구, 새로운 제작 재료 및 설계도, 찾기 힘든 아이템 등을 판매하는 4가지 고레벨 상점이 추가됩니다. 변신의 거울로 얼굴 외형을 변경하세요. 전쟁 테이블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더 블랙 엠포리엄은 여러분의 인퀴지션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오늘 추가 비용없이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