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드래곤 어드밴스
액션, 그래픽 등 역대 시리즈의 각 요소를 집대성하여 "더블 드래곤"시리즈의 최고 걸작이라 불리었던 더블 드래곤 어드밴스가 20년 만에 현세대 기기로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변경이 가능한 화면 좌우 배경 5종을 수록하여, 자신의 취향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액션, 그래픽 등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재현하였습니다. ■주요 특징 ・기존작에서 어레인지된 스테이지가 등장! 스테이지 3, 4: "리턴 오브 더블 드래곤"의 차이나 타운 스테이지와 트랙 스테이지 스테이지 6: 가정용 "더블 드래곤"의 동굴 스테이지 스테이지 7: 가정용 "더블 드래곤 2"의 요새 스테이지 ・무기 아이템은 아케이드판에 더하여 "더블 드래곤 2(아케이드판)"의 "체인 해머", "리턴 오브 더블 드래곤"의 "쌍절곤"을 사용가능 ・적 캐릭터로 "더블 드래곤 2(아케이드판)"에서 재생괴인 "브루노프"와 중화계 봉술사"친", "리턴 오브 더블 드래곤"의 마셜 아츠 격투가 "스티브"가 참전 또한 가정용 "더블 드래곤 2"의 최종 보스에서 영감을 받은 권법가 군단 "오호장"이 스테이지 7의 보스로 등장 ・기술은 초대 아케이드판의 기술에 더하여 가정용 "더블 드래곤"의 승마 펀치, 가정용 "더블 드래곤 2"의 '천살용신권', '폭마용신각' 등이 추가되어 사용가능 ※과거 작품 "더블 드래곤 어드밴스"의 이식 타이틀입니다.